본문 바로가기

북가젯

[리뷰] 비즈니스맨을 위한 휴대용 독서대

평소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지만 최근 여러 가지 업무로 인해서 가만히 앉아서 책에 몰두하기가 어려운 환경에 놓이게 되었다. 따라서 이동을 하는 동안 읽거나 업무를 하다가 잠시 휴식을 취하는 동안에 책을 읽는 등 쪼개서 읽는 방법을 택하게 되었는데 관건은 업무와 독서의 전환시간을 단축 시키는 것 이었다.

하지만 평소에도 고 사양 노트북과 어댑터, 무선마우스, 헤드폰, 책 2권 등 5kg 정도 되는 가방을 들고 다니는 나로서는 거창한 독서대 보다는 가볍고 실용적인 독서대가 필요했다.

이리저리 쇼핑몰을 구경하던 중에 눈에 딱 들어온 아이템이 있었으니 ‘Saves your back, nect and eyes!’라는 문구를 가진 휴대용 독서대이다.


사진 출처 : funshop 


처음 리뷰를 봤을 때는 ‘이 것을 사도 되나’ 싶을 정도로 평가가 사람마다 달랐으나 가격도 9,900원으로 저렴한 편이라 구입하게 되었다.

주문한지 이틀 만에 도착한 독서대는 가로 19cm, 세로 13.5cm의 작고 가벼우면서도 간단하고도 강철을 이용해 튼튼한 몸체를 가지고 있었고, 평가와는 달리 내가 가진 책들을 지탱해주기에는 충분한 것 이었다.

 ‘몸값10배 올리는 셀프 브랜딩’을 비롯해서 다소 두꺼운 ‘당신의 기업을 시작하라’ 까지 든든하게 지탱해주었고 ‘ECONOMIST’와 같이 얇은 잡지의 경우에는 아주 편하게 읽을 수 있을 정도로 해주었다.







무지 가볍고 간편해 보이지 않는가? 잘고른 아이템 하나 만으로도 업무나 독서효율을 높일 수 있다는 생각이 들게 해주는 구입이었다-

여러분이 추천하고 싶은 독서 아이템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