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겨진 보석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비법서

평범한 남자에서 선수로 변화하고 싶은 남자들을 위한 책

그녀를 감동시킬 여행지 50 - 낭만과 스타일이 가득한 수도권 데이트코스
홍민기.조지은 지음   2007-08-17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할 수 있는 로맨틱 공간을 소개한다. 갤러리, 카페, 레스토랑, 특별한 날 멋진 프러포즈를 받고 싶은 낭만적인 펜션까지 연인, 친구끼리 함께 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실었다.

선수와 안선수의 차이는 무엇일까?주변의 여성들에게 선호하는 남성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면 '주도적인 남자'가 항상 세 손가락 안에 든다. 매일매일 지루한 데이트를 하기 보다는 하루 하루가 새롭고 이벤트 같은 데이트를 원하는 것이 요즘 여자들의 마음이라고 해야 할까?

사랑을 꿈꾸는 솔로 남녀라면 상대를 반하게 만들 수 있는 분위기 있는 데이트 장소를, 톡톡 튀고 달콤한 사랑을 꿈꾸는 커플이라면 드라마처럼 매력적인 데이트 장소를 알려줄 비법서가 나왔다.



'갑자기 왠 연애 비법서?' 라고 궁금해 하는 독자들이 있을거라 생각 된다. 

처음 이 책을 발견하게 된 것은 얼마전 같이 서비스를 준비하는 동료들과 영풍문고에 가서 여러가지 책을 리서치 하던 중에 같이 갔던 Q로부터 '득템' 이라는 외침과 함께 내 손에 오게 된 것이 인연이다. 

이 책의 저자는 홍민기, 조지은 부부다. 

삼성전자 M사업부에서 인연을 맺어 CC로 사랑을 속삭였던 두 사람은 수도권 인근의 갤러리, 카페, 레스토랑, 펜션 등을 여행하며 2년여 동안 아름다운 사랑을 나누었고 두 사람이 함께 사랑을 나누고 행복을 담았떤 100여 곳의 사진과 글을 블로그에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 책은 그 블로그에 실렸던 많은 글들 중에 50 곳을 고르고 또 골라서 엄선된 장소들을 4개의 테마에 따라서 분류하여 구성한 책으로서 '하이힐 신고 팔짱끼고' , '어깨에 머리를 기대고' , '눈을 맞추고 미소를 띄우며' , '당신과 나만의 사랑을 은밀히 속삭이며' 매우 감성적인 제목의 테마를 기반으로 데이트 코스를 안내하고 있다. 

이 책이 기존의 관광지 소개등과 다르고 주목할 점이 있다면 각 장소마다 'Preference', 'Unique' , 'Restful', '민기 점수' , '지은 점수' 등등 주관적이지만 확실한 기준을 갖고 채점을 매긴다는 점과 큼지막한 사진들과 함께 찾아가는데 필요한 연락처 및 설명과 주요 메뉴의 가격을 알려주어 데이트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있어서 올바른 방향을 제시한다는 점이다. 

평소 남자친구와의 데이트가 지루하였던 여성이 남자친구에게 선물하면 좋을 혹은 이 책을 접하지 못한 여자친구에게 멋진 데이트를 선사하고 싶은 남성들에게 이 책은 큰 도움을 줄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PS. 레이와 재미삶연구소가 준비하는 서비스의 일부가 이 책과 연관이 되어 있습니다. 기대하세요 :)